본문 바로가기

마케팅 이야기

SNS 이벤트 대참사


안녕하세요.

운영지기 BR. 입니다.


SNS 마케팅은 참 어렵죠~


좋은 뜻과 취지로 이벤트를 열어도 참 마음대로 되지 않는 것이 바로 SNS 사용자 들일 것입니다.


이런 SNS 이벤트 대참사 사례를 볼까요?







현대 자동차의 블루링크 초성 맞추기 이벤트 였습니다.

아... 사용자들의 의견이 재미있네요








이런 올레 KT는 핵직구를 맞았네요




아...... 이런 이벤트는 하는게 나을 까요 안하는게 나을까요 ㅠㅠ





댓글 이벤트 대참사의 종결자 제네시스 4행시 이벤트입니다.


이럴땐 이벤트 담당자로서 웃지도 울지도 못할 상황이 되겠죠....



힘내세요~


언제나 그랬듯이 방법을 찾게 될 것입니다.


그리고 그 방법이 UCA가 되었으면 좋겠네요~





사업자 정보 표시
브라이언트 | 신현이 | 서울시 중구 수표로 30 | 사업자 등록번호 : 563-88-00173 | TEL : 02-6925-0246 | Mail : support@brighant.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2015-서울중구-1197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