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케팅 이야기

새오체로 보는 사용자 참여 광고


안녕하세요

운영지기 BR. 입니다.


요즘 온라인, 오프라인 상에서 새오체가 조금씩 유행을 타려는 조짐이 보입니다.


새오체란,

일본 오다리쿠 작가의 '나와 춤을'에 나오는 부분을 따라한 것이라는 데요





여기 저기에서 패러디 되면서 많은 각광을 받고 있습니다.

전형적인 사용자가 만들어낸 (발굴해낸) 컨텐츠, 유형, 문화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 예를 좀 볼까요?














충분히 마케팅에 광고에 적용할 수 있는 방법이 될 것입니다.


이렇게 SNS와 온라인 상에서는 기업과 브랜드가 제공하는 컨텐츠가 제공할 수 없는

특별한 가치를 생산하고 유통되는 현상이 빈번히 일어나고 있습니다.


또 기업이 이런 유행을 따라가려고 해도 컨텐츠를 제작하고 유통 시킬 때 쯤이면 이미 그 유행은 지나버린 경우가 허다하죠.


그렇기 때문에 더더욱 UCA가 필요해 지는 시점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광고주가 원하는 키워드/컨텐츠 + 사용자 사이에서 유행하는 무언가를 쉽게 접목하고 광고 할 수 있으니까 말이죠


어려워 하지 마세요


쉽고 빠르게 SNS에 광고 할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사업자 정보 표시
브라이언트 | 신현이 | 서울시 중구 수표로 30 | 사업자 등록번호 : 563-88-00173 | TEL : 02-6925-0246 | Mail : support@brighant.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2015-서울중구-1197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