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CA 활용하기

[매장] 오프라인에서 활용하기

안녕하세요

운영지기 BR. 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UCA를 사용하는 오프라인 매장의 광고주님들의 광고 방법에 대해 소개해 보고자 합니다.


SNS 마케팅 기반이며, 서비스와 제품에 대한 광고 및 홍보 방법입니다.





어떻게?


방법은 매우 간단합니다.








위 이미지와 같이 판매하는 제품 또는 라벨, 메뉴판, 테이블 꽂이 안내판 등에 소셜로거의 마크만 붙여 주시면 됩니다.


상품의 라벨 등 제작 시 부터 로고를 사용해도 좋으며, 스티커를 별도 제작하여 사용해도 좋습니다.

(오픈 전 가입하신 광고주님께는 저희가 스티커 제작 비용을 부담합니다.)



그럼 해당 매장을 방문하는 소셜로거들에 의해 자연스럽게 매장의 상품과 서비스가 SNS에 광고 되는 형태입니다. 



정리해서 말씀드리자면,


1. 소셜로거의 매장 방문

2. 로고 확인

3. 상품이나 서비스의 사진 또는 동영상 촬영 (컨텐츠 생산)

4. 컨텐츠와 함께 키워드(후기, 평가)를 SNS에 등록

5. SNS 광고/홍보/공유




또는 일반인들에게 소셜로거를 설명하여 소셜로거에 가입시킨 후 그 자리에서 바로 광고/홍보를 진행시킬 수도 있습니다.



물론 광고주님이 UCA에 선등록되어야 하겠죠? ㅎㅎㅎㅎ




감사합니다.










사업자 정보 표시
브라이언트 | 신현이 | 서울시 중구 수표로 30 | 사업자 등록번호 : 563-88-00173 | TEL : 02-6925-0246 | Mail : support@brighant.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2015-서울중구-1197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UCA 활용하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소셜로거를 활용한 화장품 광고  (0) 2016.07.08
UCA광고 효과 [3편]  (0) 2015.11.02
UCA의 광고 효과 [2편]  (0) 2015.10.30
[쇼핑몰] 몰 방문자 활용하기  (0) 2015.10.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