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CA 활용하기

UCA광고 효과 [3편]

안녕하세요

운영지기 BR. 입니다.


이번는 UCA의 광고 효과 제 3탄을 포스트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했던 얘기 또 하고 또 하는 느낌적인 느낌이지만

기분탓일거라 생각하고 이야기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저렴한 광고비





많은 매체사나 대행사에서 저렴한 광고비라는 소리를 많이 들으셨을 것입니다.


하지만 대부분 어느정도로 저렴한지 이야기 하지 않죠, 그리고 그 저렴한 비용으로 이전보다 또는 새롭게 집행하는 광고에서 어느정도의 효과를 가져다 주는지 확실히 대답해 줄 수 없습니다.


하지만 UCA는 정확한 비용과 노출 효과에 대한 답을 제시해 드릴 수 있습니다.



UCA는 SNS사용자 1명당 최소 2원의 비용으로 1회 노출 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즉, CPM 당 2,000원의 비용이란 이야기 이며 (1,000번 노출에 2,000원이 부과된다는 것입니다.)



물론 소셜로거 앱에서 노출되는 순위가 존재하여 더 높은 가격을 제시하는 광고주가 더 좋은 순위를 가지게 되는 기능이 있지만, 일단 2,000원으로 시작할 수 있는 가장 저렴한 광고임에는 틀림이 없습니다.



따라서 일일 10만번 노출로 설정을 해 놓으면, 하루에 20만원의 비용이 지출되며 SNS 상 10만번의 노출을 보장 받을 수 있게 되는 것입니다.



물론 CPC 비용은 별도로 진행됩니다.





컨텐츠 제작비용 절감





UCA의 광고는 기본적으로 사용자가 컨텐츠를 만드는 것을 기초로 합니다.

SNS 상의 반응을 쉽고 빠르게 이끌어 낼 수 있고, 휙휙 날아가는 정보의 휘발성에 최적화 되어 있죠.


따라서 광고주는 광고 컨텐츠를 제작할 필요가 없습니다.



UCA에 광고만 등록해 놓으면 해당 조건으로 사용자가 광고를 알아서 해줍니다.


단, Brand UCA는 광고주의 광고물을 직접 사용자가 퍼다 나르는 구조이기 때문에 제작이 필요합니다.





쉽고 빠른 SNS의 광고를 지금 UCA를 통해 진행해 보세요~








사업자 정보 표시
브라이언트 | 신현이 | 서울시 중구 수표로 30 | 사업자 등록번호 : 563-88-00173 | TEL : 02-6925-0246 | Mail : support@brighant.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2015-서울중구-1197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