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CA 적용사례

UCA 테스트 결과 살짝 보기


안녕하세요

운영지기 BR. 입니다.


UCA의 테스트가 한참 시행되고 있는데요,


그 결과에 대해 살짝 안내해 드리고자 합니다.





테스트는 하나투어(하나프리 항공, 하나프리 티켓, 호텔)에 대한 광고와 아이폰에 대한 광고 두가지로 테스트를 해보았는데요.


일단 위의 보시는 이미지처럼 캠페인 생성/설정 그리고 광고에 대한 금액을 설정하면





사용자 화면에 설정한 내용들이 노출되게 됩니다.


상위에 정보가 많이 나오는 리스트는 CPM금액이 높은 1~5순위 광고이구요

리스트로 나오는 것은 6순위 이하의 CPM금액을 가진 광고라 보시면 됩니다.



이 정보를 토대로 개인 계정에 광고를 해보았는데요







모두 정상적으로 반영되고 테스트되는 결과를 얻었습니다.


또한 당연히 제 친구들에게 자동 광고되는 효과도 얻게 되었습니다.

지금은 아직 구현이 되지 않아 정확한 통계자료를 보여드리지 못합니다만,


로그상으로 총 180(친구 수 210명)명에게 노출되었으며, 추가로 친구들의 관심과 호응을 얻게 되었네요.

좋아요, 공유가 되면 추가 노출의 효과도 얻을 수 있죠.




일단 반응과 호응, 테스트 상태는 매우 양호한 것으로 판단되며

지속적인 테스트를 통해 좀 더 내용을 가다듬도록 하겠습니다.


11월 중에 베타 서비스를 오픈할 예정인데요,

SNS 광고에 대한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서둘러 연락 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사업자 정보 표시
브라이언트 | 신현이 | 서울시 중구 수표로 30 | 사업자 등록번호 : 563-88-00173 | TEL : 02-6925-0246 | Mail : support@brighant.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2015-서울중구-1197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