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CA 적용사례

소셜로거를 활용한 배달통 광고사례 (동영상)

안녕하세요.

운영지기 BR 입니다,


오늘은 소셜로거를 활용한 배달통 광고 사례를 보도록 하겠습니다.


배달통

광고내용: 동영상

             신혼의 분위기를 더해 줄 야식은 배달통




총 광고비용 28만원

광고기간: 6월 15일~20일

총 친구 수: 229,309

실제 도달률: 123,814

조회수: 4,975 (1조회당 비용 약 69원)

좋아요/공유: 168/1

특이 사항: 조회수는 지속적으로 증가



효과 분석)

초기 15일/16일 광고된 조회수가 전체 조회수의 60% 차지하였습니다. (1조회당 평균 40원)

즉 초기에는 해당 영상에 대한 관심과 흥미가 있었으나 시간이 갈 수록

지체되었다는 결과를 얻었습니다.


이 결과는 동영상의 흥미도가 전반적으로 페이스북 사용자의 관심과 흥미를 이끌기

부족했다는 것으로 판단됩니다.


페이스북 광고를 하다보면 역시나 가장 중요한 것은 주목도 있는 컨텐츠가 가장 중요하다는 것입니다.

재미있거나 인지도 있는 사람을 써야 한다는 것이죠.


판매나 인지도 향상을 위해선 컨텐츠 보다는 지속적으로 노출되어 사람들에게 인지되고 알려지는

부분이 중요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조만간 시리즈로 나온다니 다음엔 더 기대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사업자 정보 표시
브라이언트 | 신현이 | 서울시 중구 수표로 30 | 사업자 등록번호 : 563-88-00173 | TEL : 02-6925-0246 | Mail : support@brighant.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2015-서울중구-1197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