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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CA 적용사례

수박칼 광고 효과 분석

안녕하세요

운영지기 BR. 입니다.


여름도 다가오고 수박이 또 한참 달고 맛있을 때죠


저희쪽에 4월 말일 이 수박을 획기적으로 자를 수 있는 칼 광고가 의뢰되었습니다.


동영상



솔직히 이 광고에 대해 그다지 확신이 없었는데요,

그 효과는 정말 놀라웠습니다.


광고 기간: 4월 29일 ~ 5월 2일

광고비 17,000원

광고방법: 소셜로거들이 광고 동영상을 자신의 계정에 광고 홍보


광고결과

노출 수: 8,816회

조회수: 3,629 (1조회당 4원)

좋아요: 284

공유: 5


페이스북 특성상 조회수는 시간이 지나면서 + 10%~20% 까지 추가 됩니다.



광고분석)

페이스북 사용자들의 흥미를 확 잡을 수 있는 컨텐츠 였습니다.

아니, 상품 자체가 하나의 컨텐츠로 이런류의 광고는 페이스북에 광고하기 굉장히 유리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외국에서 처음 나온 물건이었고, 한국에 수입한다고 하신분이었는데요

얼마뒤 지마켓이나 쿠팡에 올라오는 것을 보고 


아... 성공하셨구나...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페이스북 광고는 정말 알 수 없는 부분이 많습니다.

아무래도 페이스북이 가진 힘이 바로 사용자들에게서 나오기 때문이 아닌가 싶네요


그래서 중요한 것이 바로 컨텐츠의 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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