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관리자 입니다.
SNS 사용자와 광고주를 보다 쉽고 빠르게 연결해 줄 수 있는 UCA 플랫폼이 새로 나왔습니다.
광고주는 UCA를 통해
자신이 서비스, 판매하는 제품을 SNS에 쉽고 빠르게 광고 할 수 있습니다.
광고하는 제품의 사진, 동영상을 SNS 사용자가 직접 생산하여 별도의 제작비를 들일 필요가 없습니다.
친구수를 통한 일률된 계산법을 제공하므로 정확한 수치의 사용자에게 광고 할 수 있습니다.
SNS 광고를 위해 유명 페이스북 유저를 찾거나 광고의뢰를 할 필요가 없습니다.
SNS 1,000명 노출에 최소 2,000원의 비용 (1인당 약 2원)으로 저렴한 광고를 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광고 전략을 통해 더 많은 광고의 확산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SNS 사용자
SNS에 가입되어 있다면 (현재는 페이스북만 가능)
해당 계정을 통해 소셜로거 앱에 가입할 수 있습니다.
소셜로거 앱에서 사용자는 광고주가 등록한 광고정보를 확인 할 수 있으며
등록 정보를 토대로 자신의 SNS에 광고/홍보하게 됩니다.
사용자는 SNS 활동을 통해 자신의 친구 수에 맞는 광고 수익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UCA의 장점
SNS 사용자의 활동을 촉진 시켜 더 많은 SNS 상의 확산, 공유 기대
SNS 사용층 대부분이 모바일인 만큼 효율적인 모바일 광고 집행 가능
다양한 컨텐츠와 이야기의 생산, 유통 가능
(정보의 소비가 빠른 SNS에 최적)
1광고 당 몇 명의 좋아요, 도달률을 약속하는 것이 아닌
지속적인 SNS 상에 노출과 클릭을 유도
현재 진행 중인 다양한 광고와 결합, 전략 구상 가능
'UCA소개 및 히스토리' 카테고리의 다른 글
UCA가 CPI를 하지 않는 이유 (0) | 2015.11.20 |
---|---|
문제적남자_1인 미디어 그리고 UCA (0) | 2015.11.17 |
사용자 참여 광고 (0) | 2015.11.06 |
[특징] SNS 최적화 (0) | 2015.10.14 |
UCA와 광고 컨텐츠 (0) | 2015.10.1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