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CA소개 및 히스토리

[UCA 개요] UCA 이해하기


안녕하세요

관리자 입니다.


SNS 사용자와 광고주를 보다 쉽고 빠르게 연결해 줄 수 있는 UCA 플랫폼이 새로 나왔습니다.


광고주는 UCA를 통해


자신이 서비스, 판매하는 제품을 SNS에 쉽고 빠르게 광고 할 수 있습니다.

광고하는 제품의 사진, 동영상을 SNS 사용자가 직접 생산하여 별도의 제작비를 들일 필요가 없습니다.

친구수를 통한 일률된 계산법을 제공하므로 정확한 수치의 사용자에게 광고 할 수 있습니다.

SNS 광고를 위해 유명 페이스북 유저를 찾거나 광고의뢰를 할 필요가 없습니다.

SNS 1,000명 노출에 최소 2,000원의 비용 (1인당 약 2원)으로 저렴한 광고를 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광고 전략을 통해 더 많은 광고의 확산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SNS 사용자


SNS에 가입되어 있다면 (현재는 페이스북만 가능)

해당 계정을 통해 소셜로거 앱에 가입할 수 있습니다.


소셜로거 앱에서 사용자는 광고주가 등록한 광고정보를 확인 할 수 있으며

등록 정보를 토대로 자신의 SNS에 광고/홍보하게 됩니다.


사용자는 SNS 활동을 통해 자신의 친구 수에 맞는 광고 수익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UCA의 장점


SNS 사용자의 활동을 촉진 시켜 더 많은 SNS 상의 확산, 공유 기대

SNS 사용층 대부분이 모바일인 만큼 효율적인 모바일 광고 집행 가능

다양한 컨텐츠와 이야기의 생산, 유통 가능

(정보의 소비가 빠른 SNS에 최적)

1광고 당 몇 명의 좋아요, 도달률을 약속하는 것이 아닌

지속적인 SNS 상에 노출과 클릭을 유도

현재 진행 중인 다양한 광고와 결합, 전략 구상 가능




사업자 정보 표시
브라이언트 | 신현이 | 서울시 중구 수표로 30 | 사업자 등록번호 : 563-88-00173 | TEL : 02-6925-0246 | Mail : support@brighant.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2015-서울중구-1197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UCA소개 및 히스토리' 카테고리의 다른 글

UCA가 CPI를 하지 않는 이유  (0) 2015.11.20
문제적남자_1인 미디어 그리고 UCA  (0) 2015.11.17
사용자 참여 광고  (0) 2015.11.06
[특징] SNS 최적화  (0) 2015.10.14
UCA와 광고 컨텐츠  (0) 2015.10.12